TOPINFRA - 탑인프라 브랜드 리뉴얼

 

탑인프라는 오랜 시간 지속적으로 건설 시장의 글로벌 트렌드를 담으면서도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지닌 회사입니다. 지난 20여년간 고품질의 기술 공사에 집중해 왔으나

탑인프라의 연상 이미지등 뚜렷한 브랜드 정체성이 부재했습니다.

-

이에 ‘탑인프라다움’으로 고객에게 전달할수 있는 명확한 컨셉 이미지를 강화하고 탑인프라만의

브랜드 핵심 가치와 리포지셔닝을 통해 명확한 브랜드 가치 정립을 하고자 하였습니다.

본 프로젝트의 목적은 브랜드 정체성 구축을 위해 브랜드 핵심가치와 리포지셔닝 컨셉을 도출하고,

일괄된 브랜드 경험 디자인을 통해  시장내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디자인_대지 1.png